구매 후기 | 제주담은족발
안녕하세요~여러분 쀼써니입니다.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외출을
자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죠ㅠㅠ.
우스갯소리로 안 나가서 돈을 안 쓰는데
안 나가서 돈을 더 많이 쓰게 된다고..
저처럼 따로 출퇴근을 안 하는 분들은
외출을 못하니 집에서 식사를 해결해야 되겠죠?
하지만 요리를 해 드시는 분들은 잘 알겠지만
세끼를 매번 음식을 해 먹기엔 힘들잖아요~
그렇다고 배달 음식을 자주 먹기엔
최저 배달 금액이 있고 배달료도 추가로
붙으니 금액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매끼 식사 고민을 하던 중에
친구 집에서 먹었던 순살 족발이 생각났어요!!

친구에게 확인하니 쿠*에서 샀다고 해서
확인해 보니까 계속 품절로 유지돼 있더라고요.
<<<<그래도!! 의지의 한국인!!!>>>>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찾아보니 '보고쿡'에서
'제주담은족발'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심지어 쿠*에선 판매하지 않았던 '순살 300g'을
1+1으로 11,800원에 판매 중이더라고요.
선착순 마감이라는 말에 이미 친구네서
먹어도 봤고 300g이면 남편 도시락 넣어 줘도
저 혼자 식사할 때도 넉넉하게 먹을 거 같아서
고민 없이 '제주담은족발' 3세트를 구매했어요~
(이벤트로 총 6팩이 배송 왔답니다!)
덤으로 매콤 소스와 마늘 소스도 구매해봤어요!

배송받고 한팩은 남편 도시락에 넣어 주고
한팩은 다음날 제 점심 식사로 먹어 봤어요.
사진에서 보이듯 300g의 순살 족발과
고추냉이 소스, 새우젓이 한 세트로 담겨 있어요.
족발은 진공포장을 뜯지 않고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먹으면 되는데
저는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족발을 자르지 않고 먼저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자르게 되면 지방층과 살코기 부분이
분리되어서 이쁘게 썰어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데우기 전에 이렇게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답니다.

단면을 보면 지방과 고기의 비율이
적당해서 맛있어 보이죠??

저는 쌈순이라서 상추를 미리 준비했어요!!
원래 저는 쌈장파라 같이 동봉된 소스들은
즐겨 먹지 않지만 처음이니까 함께 세팅해봤어요ㅎㅎ

족발은 누린내가 전혀 없었고
사진으로도 보이는 >>기름기<<
촉촉하고 야들하니 맛있었어요!!
한 번에 다 먹을 줄 알았는데
순살만 300g이라서 그런지 밥반찬으로
혼자 먹기에는 꽤 많은 양이였어요.

그리고 다른 날 순살 족발을 깍둑 썰어서
통마늘과 매운 소스를 넣고 불족발에 도전!


2000원에 추가로 산 매운 소스를 넣었는데
살짝 매운맛이 확 올라와서 맵찔이인 저는
남편 몰래 설탕을 살짝 추가해서 넣었어요ㅋㅋ

저 날은 상추 대신 양배추를 삶아서
함께 먹었는데 확실히 양배추가 족발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맵지 않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금은 1+1이벤트를 하니까 매콤소스 하나
추가하셔서 반반 족발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늘 소스는 저한텐 너무 달아서 별로였어요.)

'보고쿡'에서 구매한 '제주담은족발'
순살 족발은 1+1으로 구매해서 개당 5900원인
가격으로 부담이 없고 한팩으로 2명이서
밥반찬으로도 훌륭해서 또 재구매 할거 같아요!!
외출이 어려운 요즘 족발을 좋아하신다면
가격 부담 없이!! 쓰레기 고민 없이!!
한 번쯤 구매하셔서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 보고쿡 링크는 아래에!!
http://bogocook.com/index.html
보고쿡
보고쿡(bogo cook)은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편리하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항상 최선의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bogocook.com
모든 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달콤 짭짤한 리쀼 > 먹고 리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배달 리쀼 - BBQ 치킨 (0) | 2020.05.01 |
|---|---|
| 먹고 리쀼-헤이헤이 (0) | 2020.04.30 |
| 먹고 리쀼- 독도참치 (0) | 2020.04.29 |
| 먹고 리쀼 - 파주 금촌 파주능이백숙 (0) | 2020.04.27 |
| 구매후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바나나킥 (0) | 2020.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