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16

먹고 리쀼 - 운정 어랑 2020.03.11 네이버 블로그 쀼써니의 귀찮게 살기 포스팅 옮김 먹고 리쀼 | 운정 어랑 안녕하세요~쀼써니예요!! 요즘 같이 쌀쌀한 땐 뜨끈한 국물도 좋지만 역시 쫄깃한 회가 빠질 수 없겠죠?!! 오늘은 운정에 있는 해산물 맛집 '운정 어랑'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운정 어랑'은 술 마시고 집 가기 아쉬울 때나 집에서 저녁을 먹고 뭔가 술이 고플 때 가볍게 술 한잔 먹으려고 찾는 곳입니다. '운정 어랑'은 상호에서도 나오듯이 오징어와 관련된 메뉴가 많은 곳인데요. 저는 보통 모둠을 시키는데 '어광' 혹은 '오모'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이날은 물고기 회보단 해산물이 땡겨서 오징어+해산물이 한 세트인 '오모'를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면 기본 세팅과 미역국이 먼저 나오는데 미역국을 먹다 보면 주방에서.. 2020. 5. 15.
먹고 리쀼 - 탄현오실장강남면옥 2020.03.11 네이버 블로그 쀼써니의 귀찮게 살기 포스팅 옮김 먹고 리쀼 | 탄현 오실장강남면옥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 날씨가 많이 춥네요!! 그래서 오늘은 추울 때 먹으면 더욱 맛있는~ '코다리 냉면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고양시에 있는 유명한 맛집중 한 곳이죠~ 바로'오실장 강남면옥'입니다! '오실장 강남면옥'은 고양시에서 살 때 매장에 가서도 먹고 집에서 삼겹살을 굽고 냉면을 포장해서 먹는 등 자주 먹었던 맛집이라 파주로 이사 오고 나서 생각이 많이 났던 집중에 한 곳이에요. '오실장 강남면옥'의 메뉴는 사진에서 보이듯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뭐 다른 메뉴들도 맛이 없는 편은 아닌데 '코다리 냉면'과 '수제 만두'가 너무 강력해서 갈 때마다 거의 두 가지 메뉴만 시켰었어요~ 하지.. 2020. 5. 14.
먹고 리쀼 - 종가삼대화로집 2020.03.17 네이버 블로그 쀼써니의 귀찮게 살기 포스팅 옮김 먹고 리쀼 | 종가삼대화로집 안녕하세요~ 쀼써니입니다. 요즘 바깥출입이 자유롭지 않아서 그런지 집순이임에도 답답하고 기분이 자꾸 다운돼서 힘이 빠지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긍정적 여야 하잖아요!! 그래서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라는 말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망원동에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종가삼대화로집'으로 달려갔어요. 저희 본가가 있는 망원동에 위치해서 처음 가게 된 것도 아버지가 근처에 고깃집이 생겼다고 밥 사주신다고 해서 알게 된 집이에요~ 아버지랑 갔을 때 맛있게 먹어서 남편이랑 둘이 힘든 일이 있어 몸보신할 겸 남편몬을 데리고 망원동에 다녀왔어요. '종로삼대화로집'은 소 무한리필을 제외하고도 불고기 무한, 삼대 무한,.. 2020. 5. 13.
배달 리쀼 - 미소야 (MISOYA) 파주 와동동 | 미소야(MISOYA) 안녕하세요! 쀼써니입니다. 5월 일이 생겨 안 하던 일을 하러 출퇴근을 하니 체력이 많이 떨어져 포스팅을 자꾸 미루게 되네요ㅠㅠ. 포스팅뿐만 아니라 퇴근이 늦어지니 집에 와 저녁을 준비하기도 힘들고 남편도 저를 픽업하러 와줘서 따로 미리 밥할 사람이 없어 포장과 배달에 기대어서 살고 있답니다... 흑흑 포스팅할게 많아져 좋아해야 할지 살이 쪄서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럼 서두는 이쯤 하고 오늘은 '파주 운정점 미소야'를 포스팅할게요! '미소야'는 근처에 일을 보러 자주 갔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서 맛이 궁금했어요. 그래서 꾸역꾸역 고픈 배를 부여잡고 집에서 밥을 해 먹다 힘들어 처음으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은 집이랍니다! 저는 오랜만에 고구마치즈돈까스를 남편은 .. 2020.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