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짭짤한 리쀼/먹고 리쀼-

먹고 리쀼 - 운정 어랑

by 쀼써니 2020. 5. 15.

2020.03.11 네이버 블로그

쀼써니의 귀찮게 살기 포스팅 옮김


먹고 리쀼 | 운정 어랑

안녕하세요~쀼써니예요!!


요즘 같이 쌀쌀한 땐 뜨끈한 국물도 좋지만
역시 쫄깃한 회가 빠질 수 없겠죠?!!

 


오늘은 운정에 있는 해산물 맛집

'운정 어랑'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운정 어랑' 마시고 집 가기 아쉬울 때나
집에서 저녁을 먹고 뭔가 술이 고플 때
가볍게 술 한잔 먹으려고 찾는 곳입니다.

 


'운정 어랑' 상호에서도 나오듯이
오징어와 관련된 메뉴가 많은 곳인데요.


저는 보통 모둠을 시키는데
'어광' 혹은 '오모'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이날은 물고기 회보단 해산물이 땡겨서
오징어+해산물이 한 세트인 '오모'를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면 기본 세팅과 미역국이
먼저 나오는데 미역국을 먹다 보면
주방에서 주방장님? 요리사님이
빨간색 통을 가지고 급하게 나갔다가
다시 통을 가지고 주방으로 뛰어들어가요.


아마도 오징어의 신선도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거 같아요ㅋㅋ

(항상 그러셔서~추측입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다 보면
고구마튀김과 오징어튀김을 주는데!!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만드신

오징어튀김이라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

고구마 튀김은 설익어서 별로지만

뜨끈한 오징어튀김과 술한잔 두잔 마시면

둘이서 소주 한병은 순식간에 먹어버려요!

 


그렇게 술 한병을 비우고 있으면

굴, 전복, 해삼, 멍게, 산 낙지, 새우, 오징어회가

예쁘게 장식된 '오모'세트가 나온답니다!!

 

그럼 여기서 술 한병 더~!!

 


해산물을 좋아하긴 하지만
멍게나 굴은 바닷물 냄새?

물 비린내라고 할까요


그런 것 때문에 잘 못 먹는 편인데
'운정 어랑'에서 나온 멍게나 굴은
신선해서 그런지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오징어회는 전문점인 만큼 쫄깃쫄깃~
산 낙지도 거의 다 먹을 때까지 꿈틀거릴 정도로
움직이고 해삼과 전복도 맛있거 먹었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다만!! 함께 나온 새우는 그냥 장식인 건지
약간 흙? 맛이 나서 하나 까서 먹고 남겼어요~


제 생각엔 새우는 그냥 빼도 괜찮을 거 같아요.

 

(이건 다른날 먹은 '어광'이예요! 광어도 맛나요!!)

 

'운정 어랑'은 해산물을 좋아하시면
겨울이 다 지나기 전에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꼭 오징어회가 들어간  '어랑 모둠'중에서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든 리뷰는 주관적인  리뷰입니다.